2019년 6월 22일 티스토리 시작

2019. 6. 22. 18:35일상일기

 

 

미세먼지 수치는 그렇게 좋지 않지만 이상하게 하늘이 너무 이쁜 오늘은 2019년 6월 22일 토요일

첫 게시물 어떤 걸 적을까하다 축하기념글을 쓰기로 결정!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를 했는데 첨에는 단순 기록용으로 시작해 올해 초 블로그로 투잡하자! 다짐하고 열심히 하려고 했지만 열심히 써서 새 게시글 올려도 방문자 수가 별로 안늘고 블로그 알바 지원해도 잘 안되고 해서 또 다시 살짝 손을 놨다가 유튜브서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을 보고 다시 도전!!

몇달 전에 한참 블로그 알바 지원하다가 내 블로그가 경쟁력이 없는지ㅠㅠ 알바 안시켜줘서 지금 카페 알바를 하고 있다. 카페 알바로 한달에 30만원 버는데 9월에 카페 알바 그만두려고 생각하고 있다.

알바 그만둬도 계속 돈은 필요하니까 이 블로그로 알바비의 반이라도 벌 수 있었으면 좋겠다♡

 

블로그엔 공시생, 대학원생으로서 공부에 대한 것들, 예전에 여행다녀왔던 여행일기들, 소소한 일상들을 공유 할 예정.

여행블로거가 되고 싶지만 여행을 자주다니기 힘들어서 예전에 다녀온 여행글들과 공부,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더 많이 올릴거 같다. 

 

 

실은 공시생된지 이제 2주째인데 벌써부터 마음이 싱숭생숭해서 오늘 블로그를 개설했다.

현재 나는 직장인+카페알바생+대학원생+공시생 신분인데 내가 지금 잘하고 있는건지, 이래도 되는건지 무한 고민에 빠져서 공부가 안된다.

위에서 말했듯이 카페알바하기 전에 블로그 알바하려고 3개월 동안 블로그에 글 열심히 올렸고 유튜브도... 한달 했는데 보는 사람도 없고 편집하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하다 말았었다. 요즘 앞날이 불안하고 맘이 조급해져서 그런지 공무원 공부하기에도 하루 24시간이 모자란거 같은데 그와중에 블로그랑 유튜브까지 하고 싶었다.

블로그는 결국 오늘 시작했고 유튜브는 편집이 힘드니까 좀 더 생각을 해보긴할 거 같다.

 

내 네이버 블로그 주소는 https://dayegold.blog.me/

 

컬럼버 : 네이버 블로그

자기소개를 입력하세요.

blog.naver.com

여기에 있는 글들은 앞으로 하나하나 티스토리로 옮겨올 계획이다. 

여행 후기를 내 나름 엄청 정성스럽게 올렸었는데 조회수는 처참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여행 하루 일정으로 게시글 여러개 올리는걸 안 좋아해서 최대한 한 게시글만 올리려고 노력했는데 그러다보니 내용이 너무 길어져서 그런건지... 여기로 옮겨올 땐 나눠서 올려봐야겠다!

 

내 유튜브 주소는 https://www.youtube.com/channel/UCoaHZnSXIj4Y25_DbO6ynfA?view_as=subscriber

 

컬럼버

 

www.youtube.com

 

주소가 엉망진창인데 변경하려고 찾아보니 구독자 100명이상이 되는게 조건 중 하나라고ㅠㅠ

구독자 0명인데요.....

언젠가 변경할 수 있겠지......